죽어라 운동을 한다고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니다. 운동을 하기전에 먼저 체크해야 할 사항. 바로 식이요법이다. 그럼 효과적으로 살을빼기 위해 어떻게 식이요법을 짜야 할까?

 

※ 아래의 식단과 운동을 같이 하면 1주일에 -3kg정도는 무난히 뺄 수 있다. 식사시간이 불규칙하고 간격이 너무 뜨면 기아상태의 몸이 돼 폭식의위험이 있으므로 끼니를 거르지 말고 세끼를 꼭 먹도록하자. 월~토요일까지 아래 식단대로 맞추고 일요일에는 간단하게 자신이 먹고 싶은 음식을 먹자. 왜냐? 먹고 싶은 음식을 참으면 다이어트 후에 폭식의 우려가 있기 때문.


 

출처 : 팟찌

Posted by 古山

  1. 2012.09.22 1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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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unny, I was discussing this thing with my older sister the other day, now I'll have one particular much more argument in my hand when it'll appear to confrontation when once more.한국의
  2. 2012.09.22 2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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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heers for this content, guys, continue to keep up the good work.한국의
  3. 2012.09.27 0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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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ery cool! I help you!한국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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